보도자료

보도자료

글보기
제목2단계 고성능 필터로 국내 최다 4300리터 정수 / UNDERSINK형 알칼리 이온수기2017-02-02 09:54:40
작성자

 

2단계 고성능 필터로 국내 최다 4300리터 정수 / UNDERSINK형 알칼리 이온수기

 

 

이오스하이텍(대표 김을환)은 알칼리 이온수기 및 이온수기 복합필터 전문 제조업체다.

산업용 역세필터를 비롯해 알칼리 이온수기, 이온수기 복합필터 등을 생산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다. 기술력 및 제품 성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. 주력제품인 언더싱크형 알칼리 이온수기 리디아8090’는 알칼리수를 생성하는 이온수기다.

2단계 고성능 필터를 장착해 정수 능력을 크게 향상시켰다. 정수기품질검사 기준 유효 정수량이 4300리터로 국내 이온수기 필터 중 최대 사양이다. 활성화된 미네랄이 들어있는 알칼리 이온수는 체질을 중화시켜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.

싱크대 내부에 이온수기를 설치한 후 싱크대 위에는 전용 수도꼭지만 설치해 물을 싱크대에서 바로 마실 수 있도록 했다. 제품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아 좁은 공간에서도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해 주방을 넓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. 사용자가 PH농도를 조절해 원하는 알칼리 이온수를 선택할 수 있다.

이오스하이텍은 축적된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알칼리 이온수기를 생산, 연매출액의 80% 이상을 미국과 유럽에서 벌어들인다.

앞으로도 중동, 인도, 러시아 등 전략 거점 국가의 현지 마케팅을 강화해 수출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.

김을환 사장은 해외에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기술력 덕분이라며 알칼리 이온수기 개발 분야에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.

 

공동기획 : 중소기업청, 중소기업유통센터, 전자신문